정품등록
커피머신 불량 또는 고장으로 인한 상담 접수는
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080-025-9114 | 상담시간 : 09시 ~ 17시 바리스타 커피머신 고장 시 접수 안내 (주말/공휴일 휴무)
상담시간 : 09시 ~ 17시 바리스타 커피머신 고장 시 접수 안내
(주말/공휴일 휴무)
카누 바리스타 머신 제품은 테스트를 거쳐 출고 되기 때문에, 테스트 흔적(물, 커피가루 등)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.
해당 테스트 흔적은 제품 확인을 위한 과정으로 교환.반품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제품을 개봉하여 사용 후 단순변심으로 인한 경우에는 교환,반품이 어렵습니다.
카누 바리스타 머신의 품질 보증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, 홈페이지에서 제품 등록 시 1년 연장됩니다.
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고장은 보증 외 항목으로 유상처리 됩니다.
택배 픽업을 통해 전국 A/S진행하며 방문 A/S는 지원되지 않습니다.
초기불량이 의심되거나, 문제 발생 시 임의로 분해하지 마시고 고객센터(080-025-9114)로 연락 주십시오.
고장 시 제품 구매일로부터 12개월간
무상 A/S를 받을 수 있습니다.
상세한 가이드라인을 확인해보세요.
*정품등록 시 12개월 추가기간으로 총 24개월 가능
요금 산정 기준
서비스 요금은 부품비, 수리비(기술료), 택배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
부품비
수리 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. 부품비는 부가세 10 % 가 포함된 가격입니다.
수리비
(기술료) 수리비는 유료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를 말하며 수리 시 소요시간,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산정한 수리비 기준표를 따릅니다.
택배비
수리를 위해 회원이 원하는 장소에서 수리점까지의 총 2회 택배 비용을 말합니다. (2회: 고장 머신의 수리센터 입고, 고장 머신의 출고)
유무상 수리 기준
1. 무상수리 대상
2. 유상수리 대상